http://newidea.egloos.com/


사조대림 FRESH PIZZA 한입피자 (콤비네이션, 고르곤졸라, 고구마 치즈, 불고기&떡갈비) by 착선

최근 몇년 간 가장 먹기 힘들었던 음식은 피자였다. 회식 음식도 아니고 혼자 시켜먹기도 양이 부담스러웠기 때문이다. 그 욕구를 풀기 위한 대안이 전자레인지로 돌려먹는 냉장/냉동 피자였는데, 몇 가지 제품 중 꽤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다. 천원 내외에 이정도 제품이 나오는 것에서 요즘 기업들의 기술력이 느껴진다.


1. 콤비네이션



가장 정석적인 맛으로, 햄의 크기나 소스의 맛이 괜찮았다. 사진은 아쉽게도 분실했다.


2. 고르곤졸라




약간 자극적인 치즈맛이다. 고르곤졸라 특유의 향을 살리려고 고심한 맛이다. 냉동/냉장엔 이정도 맛의 강함은 있어야 한다고 본다.


3. 고구마 치즈




고구마 치즈맛은 아쉬웠다. 고구마의 단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다. 맛이 전체적으로 옅다. 오히려 이런 맛을 선호하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4. 불고기&떡갈비




자극적인 소스와 고기맛으로, 한식의 느낌이 꽤 나는 부류의 맛이다.



총평

재구매 해서 먹고 있다.

맛의 순위는 불고기&떡갈비, 콤비네이션, 고르곤졸라 순이며 고구마 치즈는 재구매하지 않을것이다.

개당 1300원 선이니 동네 빵집에서 피자빵을 사는것과 비교해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빵의 식감이 쉽게 딱딱해지지 않고 괜찮았다.


값싼 냉장/냉동으로 끼니를 해결하다보니 몸무게 관리가 힘들다. 하지만 이것이 하층민의 삶이니 어쩔 수 없다.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10/24 11:50 # 답글

    뭔가 사진을 보면 도너츠 안에 뭔가를 잔뜩 집어 넣은 느낌?이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666
325
1605771